많은 모바일 게임이 양산되면서 질적으로도 훌륭한 컨텐츠들이 많이 선보여지고 있다.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다보면 유독 게임 특유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게임이 있다. 스마트폰의 터치감으로는 살릴 수 없는 기술과 필살기 때문에 고민해봤는가. 게임 좀 해봤다 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등장한 아이폰용 게임 컨트롤러인 Razer사의 Junglecat를 이용한다면 한층 더 재밌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.

razer-junglecat-carousel-black
(이미지 출처 : http://www.razerzone.com/kr-kr/gaming-controllers/razer-junglecat/ )

Junglecat은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우 얇고 가벼운 슬라이드식 게임패드 케이스에 D-패드, ABXY 액션 버튼 및 범퍼를 장착한 제품이다. 아이폰와 연결한 모습은 마치 닌텐도를 연상케 하는데, 뛰어난 감촉과 정밀한 조절 장치를 통해 마치 콘솔 게임과 같은 제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.

razer_junglecat_gamepad

지하철에서 내리거나 약속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에는 게임패드를 휴대폰 밑의 원래 위치로 밀어 넣기만 하면 되며, 아이폰의 매끈한 일체형 디자인과 딱 맞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폰은 견고한 케이스를 통해 보호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.

tumblr_n92vkaDhcr1trfzyko1_1280 tumblr_n92vl4EA5O1trfzyko1_1280
(이미지 출처 : http://afterpad.com/post/92459882890/razer-junglecat-image-gallery )

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대로 모든 게임 패드 버튼을 리매핑하고 최대 20개까지 각 게임에 대응하는 버튼의 프로파일과 감도를 조절할 수 있다.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로 출시 될 예정이며. 가격은 99.99달러로 7월부터 Razer의 웹스토어에서 선보인다.

참고자료